검색

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Q.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

작성자 MORE GLEN(ip:)

작성일 2017-09-22 11:03:59

조회 76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 주문자명/입금자명/ 금액이 모두 일치하여야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인식하여 입금확인처리가 되고있습니다.


입금확인이 되지않는경우,고객센터or게시판으로 문의주시어 수동으로 입금확인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


*주문이후 5일이내 입금확인이 되지않는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

[입금확인이 자동으로 되지않는 경우]


1.무통장 주문건을 동시에 여러건 접수 한경우


2.은행,예금주,입금자명이 주문서의 입력된 내용과 동일하지 않은경우


3.고객님께서 임의로 입력하신 메모등의 내용으로 입금된경우


예)입금자명: 옷값  <<< 이와 같은 입금자명으로 입금된경우 본인확인 어려움으로 인해


입금은행/날짜/시간/메모내용 확인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보다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4.동명이인의 주문건이 같은금액으로 동시 생성되어있는 경우




입금확인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( 1599-2100 ) 문의주시면 언제든 친절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